85 |
[M2C 카블릿] [사용 문의] 사용중인 어플리케이션의 서비스가 중단됐어요.
|
M2C에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 아닌 구글과 각 어플리케이션 회사의 정책 변경에 따라 현재 제공 및 사용중인 기능이 종료되거나, 서비스가 중단 또는 변경될 수도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자사의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84 |
[M2C 카블릿] [사용설명] 핫스팟오토설치 및 사용법
|
|
83 |
[M2C 카블릿] [M2C 7000 - 사용문의] 아틀란 / 지니 앱 전용 기기를 사용중인데, 지도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
M2C7000A 또는 M2C7000G 를 구입 사용 중이신가요?
내비게이션 지도 앱을 업데이트 하실 경우,
아틀란 ( http://www.atlan.co.kr ) 지니 ( http://update.hyundai-mnsoft.com ) 에 접속을 하시어 아래의 순서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1. 회원가입 :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 가입 진행
2. 제품등록 : 제품등록 탭에서 인증 번호를 이용하여 제품 등록 진행
3. 업데이트 : 업데이트 / 제품 등록 탭에서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클릭
※ 업데이트 순서와 프로그램 사용방법 : 업데이트 센터 설치 후 업데이트 따라하기 탭을 클릭하시면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이 쉽게 가이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82 |
[M2C 카블릿] [M2C 7000 - 사용문의] 매립가능한가요?
|
M2C7000은 거치 전용 상품으로 매립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다만, 기존 타사 거치형 내비게이션의 투박함 대신 스타일리시한 외관 디자인과 색상으로 차량 내부 인테리어에 한 몫을 하는 제품이 될 것 입니다.
|
81 |
[M2C 카블릿] [제품문의] 사용하는 휴대폰과 요금제를 묶어서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
|
80 |
[M2C 카블릿] [M2C 7000 - 사용문의] 스탠바이 기능이 안되요.
|
상시전원 연결을 하셨나요? 스마트 스탠바이 기능은 M2C 7000이 차량의 상시 전원에 연결되어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시 전원 연결을 하지 않고, 시거잭을 통해 전원을 연결하신 경우에는 스마트 스탠바이를 On으로 설정하여도 시동을 끄면 전원을 종료합니다.
|
79 |
[M2C 카블릿] [사용 문의] 여름철 고온 환경에서의 Reset 발생에 대한 안내
|
당사 제품은 차량 내부에 설치 된 기기의 온도가 고온으로 도달 시, 고온 경고 메시지가 화면에 안내 된 후, 시스템 보호를 위하여 재부팅 안내 메세지와 함께 Reset 이 됩니다. ( 특히, 기기의 온도가 정상 범위를 벗어날 경우, 경고 메세지 없이 기기를 즉시 Reset 후 , 적정 온도가 되면 재부팅 됩니다. ) ※ 여름철 야외에 오랜 시간 주차를 할 경우, 안전한 제품 사용을 위하여 거치식의 경우, 가급적 거치대에서 탈착 하셔서 따로 보관하시는 것이 좋으며, 여의치 않으시다면 수건이나 모자와 같은 것으로 제품을 덮어 직사광선을 피하게 해 주세요.
|
78 |
[M2C 카블릿] [장애 문의] 본체에 USB를 꽂았는데 인식이 안 됩니다.
|
1. 멀티박스를 본체에 꽂은 상태에서 제품 본체에 USB를 꽂을 경우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체보다 멀티박스를 우선으로 하여 인식하오니, 멀티박스에 USB를 꽂아 멀티박스 제거 후 본체에 꽂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2. 정상적으로 사용했는데도 인식이 안 된다면 FAT32 포맷 후 다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기기에서도 작동이 안 된다면 USB의 불량을 의심해 볼 수 있으니, USB 를 교체하여 사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3. 32GB 까지만 지원하오니 용량 확인을 하여 주십시요.
|
77 |
[M2C 카블릿] [장애 문의] 특정 지역 또는 특정 건물에만 가면 Hot Spot 연결 자체가 아예 안 되거나 끊깁니다.
|
WIFI 음영지역이거나, 보안상의 문제로 접속을 허용치 않는 특정 건물 ( 군사 지역 / 관공서/ 금융기관 등) 에서의 Hot Spot 연결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장소를 이동하시어 시도 해 보시면 정상 연결됨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76 |
[M2C 카블릿] [사용 문의] 현재 사용하는 키보드 입력란이 가려져요.
|
키보드 사용에 있어 불편 할 경우,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키보드 중 원하시는 앱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문제를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예 ) 디자인 키보드 , 네이버 스마트보드 등...
|
75 |
[M2C 카블릿] [사용문의]트립 장착 가능 차종 리스트 (JY 커스텀)
|
|
74 |
[M2C 카블릿] [사용문의] 트립장착 가능 차종 리스트(디지파츠)
|
|
73 |
[M2C 카블릿] [사용문의]사용 가능한 트립을 알고 싶습니다.
|
|
72 |
[M2C 카블릿] [사용문의] 핫스팟 연결 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
|
- ()
- _ (_)
- / (/)
- 2 (2)
- i (i)
- / (/)
- 2 (2)
- ()
- / (/)
- 핫스팟.png (241KB)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무선 데이터 통신을 이용하시려면, 스마트폰의 핫스팟을 설정하여야 합니다. 일부 스마트폰의 경우, 허용 된 디바이스에 등록이 되어 있어야 등록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디바이스 등록 방법은 스마트폰 제조사 홈페이지 또는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
71 |
[M2C 카블릿] [장애문의] SD 카드 인식이 안되요
|
1. 본체와 멀티박스에 SD카드가 꽂혀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두 곳에 모두 SD 카드가 꽂여 있을 경우, SD 카드 인식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SD 카드는 멀티박스를 우선으로 하여 인식하오니, 본체에 SD 카드가 꽂혀 있다면 제거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1번 사항을 확인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인식이 안 된다면 SD 카드를 포맷 후 사용하여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
70 |
[M2C 카블릿] [장애문의] 지지직 잡음이 들립니다.
|
외부 AV 기기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케이블 노이즈로 인하여 잡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외부로 연결 된 케이블을 다 빼고 사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또는 외부 AV 기기를 교체하여 사용해 보시거나, 연결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
69 |
[M2C 카블릿] [장애문의] 사용중 비정상적으로 종료가 됩니다.
|
많은 양의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반복적으로 실행 시 Low Memory 상태를 유발시켜 UI/ App 전환등에 지연이 발생하거나 아예 전환이 되지 않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 경우, 멀티박스의 리셋버튼을 눌러 단말기를 재부팅 시킨 후 App을 다시 실행 시켜 주시길 바랍니다.
|
68 |
[M2C 카블릿] [기타문의] HDCP 가 뭔가요?
|
HDCP 기능이란 ? 일종의 복사방지시스템 (무분별하게 영상 미디어를 복사하는것을 방지하기위한 복제방지 시스템) 인데 이 기능을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경우 , 미러링 기능을 이용 할 수 없습니다.
|
67 |
[M2C 카블릿] [장애문의] ''Sending screen is cuf off since connected device is not supported HDCP'' 메시지가 나와요
|
M2C 카블릿은 HDCP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서 특정 단말기에서 HDCP 기능늘 사용하는 단말기인 경우에 미러링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할 때 나타나는 메시지 입니다. * 미지원 스마트폰 : 아이폰 / 베가아이언2
|
66 |
[M2C 카블릿] [장애문의] 화면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
1. 햇빛에 노출이 되어 있지 않은지 우선적으로 확인하여 주시고, LCD 화면 밝기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 바랍니다. 2. 외부 AV 기기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화질이 선명하지 않거나 잡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