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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85 [M2C 카블릿] [사용 문의] 사용중인 어플리케이션의 서비스가 중단됐어요.   
  • 답변
  • M2C에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 아닌 

    구글과 각 어플리케이션 회사의 정책 변경에 따라 현재 제공 및 사용중인 기능이 종료되거나,

    서비스가 중단 또는 변경될 수도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자사의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84 [M2C 카블릿] [사용설명] 핫스팟오토설치 및 사용법   
  • 답변
  • - M2C Carblet(카블릿) 핫스팟 오토 사용법 -


    1. 핫스팟 기능을 사용할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세요.




    2. M2C Carblet 핫스팟 오토 아이콘을 터치하여 앱을 실행한 후, M2C 단말의 일련번호 혹은 WIFI 주소를 입력하세요.


      스마트폰과  차량의 핸즈프리(블루투스)와 연결되면, 스마트폰의 핫스팟이 자동으로 켜지고, 꺼집니다.


    3.  차량의 시동만 켜시면, 스마트폰의 핫스팟이 함께 연동됩니다.

     

    스토어 URL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rtview.hotspotauto   

83 [M2C 카블릿] [M2C 7000 - 사용문의] 아틀란 / 지니 앱 전용 기기를 사용중인데, 지도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M2C7000A 또는 M2C7000G 를 구입 사용 중이신가요?

     

    내비게이션 지도 앱을 업데이트 하실 경우,

     

    아틀란 ( http://www.atlan.co.kr  )  지니 http://update.hyundai-mnsoft.com ) 에 접속을 하시어 아래의 순서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1. 회원가입 :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 가입 진행  

     

    2. 제품등록 :  제품등록 탭에서 인증 번호를 이용하여 제품 등록 진행

       

    3. 업데이트 : 업데이트 / 제품 등록 탭에서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클릭

     

     

     ※ 업데이트 순서와 프로그램 사용방법 : 업데이트 센터 설치 후 업데이트 따라하기 탭을 클릭하시면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이  쉽게  가이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82 [M2C 카블릿] [M2C 7000 - 사용문의] 매립가능한가요?   
  • 답변
  • M2C7000은 거치 전용 상품으로 매립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다만, 기존 타사 거치형 내비게이션의  투박함 대신  스타일리시한 외관 디자인과  색상으로

    차량 내부 인테리어에  한 몫을 하는 제품이 될 것 입니다.    

     

     

81 [M2C 카블릿] [제품문의] 사용하는 휴대폰과 요금제를 묶어서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핸드폰 요금제와 IOT요금제간에는 결합 할인이 불가합니다.

    별도의  IOT 요금제에 따라 선택하시어 사용 하셔야 합니다.  ​ 

80 [M2C 카블릿] [M2C 7000 - 사용문의] 스탠바이 기능이 안되요.   
  • 답변
  • 상시전원 연결을 하셨나요? 

    스마트 스탠바이 기능은 M2C 7000이 차량의 상시 전원에 연결되어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시 전원 연결을 하지 않고, 시거잭을 통해 전원을 연결하신 경우에는

    스마트 스탠바이를 On으로 설정하여도 시동을 끄면 전원을 종료합니다.  

79 [M2C 카블릿] [사용 문의] 여름철 고온 환경에서의 Reset 발생에 대한 안내   
  • 답변
  • 당사 제품은 차량 내부에 설치 된 기기의 온도가  고온으로 도달 시, 고온 경고 메시지가 화면에 안내 된 후,

     

    시스템 보호를 위하여  재부팅 안내  메세지와 함께  Reset 이 됩니다. 

     

    ( 특히, 기기의 온도가 정상 범위를 벗어날 경우, 경고 메세지 없이 기기를  즉시  Reset 후 , 적정 온도가 되면 재부팅  됩니다. )

     

    ※ 여름철 야외에 오랜 시간 주차를 할 경우, 

     

       안전한  제품 사용을 위하여 거치식의 경우, 가급적  거치대에서 탈착 하셔서 따로 보관하시는 것이  좋으며,

     

       여의치 않으시다면 수건이나 모자와 같은 것으로  제품을 덮어 직사광선을 피하게 해 주세요.  

     

        

78 [M2C 카블릿] [장애 문의] 본체에 USB를 꽂았는데 인식이 안 됩니다.   
  • 답변
  •  

    1. 멀티박스를  본체에  꽂은 상태에서  제품 본체에  USB를 꽂을 경우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체보다  멀티박스를 우선으하여 인식하오니, 멀티박스에 USB를 꽂아 멀티박스 제거 후 본체에 꽂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2. 정상적으로 사용했는데도 인식이  안 된다면 FAT32  포맷 후 다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기기에서도  작동이 안 된다면 USB의  불량을 의심해 볼  수 있으니,  USB 를 교체하여 사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3. 32GB 까지만 지원하오니 용량 확인을 하여 주십시요.  

77 [M2C 카블릿] [장애 문의] 특정 지역 또는 특정 건물에만 가면 Hot Spot 연결 자체가 아예 안 되거나 끊깁니다.   
  • 답변
  • WIFI 음영지역이거나,  보안상의 문제로 접속을 허용치 않는  특정 건물 ( 군사 지역 / 관공서/ 금융기관 등) 에서의  Hot Spot  연결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장소를 이동하시어  시도 해 보시면 정상 연결됨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76 [M2C 카블릿] [사용 문의] 현재 사용하는 키보드 입력란이 가려져요.   
  • 답변
  • 키보드 사용에 있어 불편 할 경우,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키보드 중 원하시는 앱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문제를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예 ) 디자인 키보드 ,  네이버 스마트보드 등...  

75 [M2C 카블릿] [사용문의]트립 장착 가능 차종 리스트 (JY 커스텀)   
  • 답변
  •  

    장착가능 차종 신규 업데이트 리스트 확인은  http://www.jyntrip.co.kr/sub_kor/sub_03_03.php URL에 접속 하시어 통합 엔트립 인스톨러를 설치 하시면

     

    최신 버전의 차종 리스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74 [M2C 카블릿] [사용문의] 트립장착 가능 차종 리스트(디지파츠)   
  • 답변
  • http://www.otowise.co.kr/index.php?mid=DownLoad URL에 접속하시어 통합 다운로더를 설치한 후

     

    아트앤코어 AN-300 M2C를 선택하여, 자동차 모델을 검색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디지파츠는 내비게이션 모델이 아트앤코어 AN-300 M2C 한가지 입니다.

73 [M2C 카블릿] [사용문의]사용 가능한 트립을 알고 싶습니다.   
72 [M2C 카블릿] [사용문의] 핫스팟 연결 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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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핫스팟.png (241KB)
  • 답변


  •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무선 데이터 통신을 이용하시려면, 스마트폰의  핫스팟을 설정하여야 합니다. 

     일부 스마트폰의 경우, 허용 된 디바이스에 등록이 되어 있어야 등록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디바이스 등록 방법은 스마트폰 제조사 홈페이지 또는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71 [M2C 카블릿] [장애문의] SD 카드 인식이 안되요   
  • 답변
  •    1.  본체와  멀티박스에 SD카드가 꽂혀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두 곳에 모두 SD 카드가 꽂여 있을 경우, SD 카드 인식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SD 카드는 멀티박스를 우선으로   하여 인식하오니, 본체에 SD 카드가 꽂혀 있다면 제거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1번 사항을 확인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인식이 안 된다면 SD 카드를 포맷 후 사용하여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70 [M2C 카블릿] [장애문의] 지지직 잡음이 들립니다.   
  • 답변
  • 외부 AV 기기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케이블 노이즈로 인하여 잡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외부로 연결 된 케이블을 다 빼고 사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또는 외부 AV 기기를 교체하여 사용해 보시거나, 연결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69 [M2C 카블릿] [장애문의] 사용중 비정상적으로 종료가 됩니다.   
  • 답변
  • 많은 양의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반복적으로 실행 시  Low Memory 상태를 유발시켜  UI/ App 전환등에  지연이 발생하거나  아예 전환이 되지 않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 경우, 멀티박스의  리셋버튼을 눌러 단말기를 재부팅 시킨 후 App을  다시 실행 시켜  주시길 바랍니다.   

68 [M2C 카블릿] [기타문의] HDCP 가 뭔가요?   
  • 답변
  • HDCP 기능이란 ?  일종의 복사방지시스템 (무분별하게  영상 미디어를 복사하는것을 방지하기위한 복제방지 시스템) 인데

    이 기능을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경우 , 미러링 기능을 이용 할 수 없습니다.     

67 [M2C 카블릿] [장애문의] ''Sending screen is cuf off since connected device is not supported HDCP'' 메시지가 나와요   
  • 답변
  •  M2C 카블릿은 HDCP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서  특정 단말기에서 HDCP 기능늘 사용하는 단말기인 경우에

     미러링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할 때 나타나는 메시지 입니다. 

     

     * 미지원 스마트폰 :  아이폰 / 베가아이언2  

66 [M2C 카블릿] [장애문의] 화면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 답변
  • 1. 햇빛에 노출이 되어 있지 않은지 우선적으로 확인하여 주시고,  LCD 화면 밝기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 바랍니다.    

     

    2. 외부 AV 기기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화질이 선명하지 않거나 잡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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