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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안내
A/S 신청 전 주의 사항
  • 택배A/S를 접수하시기 전에 아래의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신 후 진행하시면 더욱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A/S 신청 전 FAQ 등을 이용하여 동작 불량등에 관한 내용을 먼저 확인 하실 경우, A/S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이 감소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 부터 1년이며, 제품 구입일이 불분명할 경우에는 제품의 제조일로부터 1개월 경과한 날로부터 구입일로 보고 품질보증 기간 잔여일을 계산합니다.
    품질보증기간 중에는 별도의 수리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나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인 경우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 만약 제품을 매립했을 경우, 매립형단말기는 거치형 단말기와는 달리 제품 불량 증상이 나타날 경우, 본체 뿐 만 아니라 매립마감재, 매립방법, 배선연결상태, 외장 GPS/DMB안테나, 트립컴퓨터,후방카메라,블랙박스,차량순정오디오 등 점검해야 할 구성요소가 많습니다.
    따라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면 우선적으로 제품을 매립한 장착점을 방문하여 문제점의 원인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착점에서 단말기 본체의 문제로 판단된다면 본체를 차량에서 탈거해서 A/S 절차를 진행하는 것이 올바른 순서입니다.
    위의 과정을 생략한 채 자체 판단하에 본체만 탈거하여 A/S 입고를 시키면, A/S센터에서는 제품의 본체에 대한 점검만 진행하게 되므로 단말기 본체가 아닌 다른 부분의 문제인 경우 문제점의 확인 및 해결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사 A/S 센터는 매립 상태의 단말기 점검 및 A/S 진행이 불가합니다.

A/S 접수 방법

STEP 01

고객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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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

제품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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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3

택배접수/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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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4

엔지니어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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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

점검 및 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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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6

수리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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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7

배송


  • A/S를 보내시기 전, 사용자 설명서, FAQ를 통해 이상 유무를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을 보내실 때에는 반드시 A/S 신청서를 출력하여 작성하신 후, 반드시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주시길 바라며, 출력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별도의 메모지에 이름/ 전화번호/ 고장증상 / 요청 사항 / 택배 대상 물품 등을 기재하시어 동봉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박스에 동봉한 액세서리와 접수 신청서에 체크된 물품 품목이 상이 할 경우, 전화연락을 드려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 택배로 도착한 A/S 제품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영업일기준)에 수리완료를 원칙으로 진행되며, 예외사항 발생 시 사전에 전화를 드려 명확한 사유에 대하여 설명 드립니다.
  • 서비스 비용이 발생할 경우, 수리 전 미리 전화 드려 안내를 해 드리며, 무상수리의 경우에는 별도의 안내 없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A/S 과정에서 개인 데이터가 삭제 될 수 있으며, 데이터 백업은 미리 진행을 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A/S 센터에서는 사용자가 백업을 한 것으로 간주하고 별도의 백업을 진행하지 않으며, 삭제 된 데이터에 대하여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품의 포장 시 운송 간에 충격이 가해져 질 수 있으므로, 바닥으로 떨어져도 이상이 없을 정도로 포장을 견고히 하여 주십시오.
    포장 상태 미비로 인한 운송간 제품이 파손될 경우, 택배사에서도 보상 받을 수 없으며, 당사에서도 책임 질 수 없음을 안내 드립니다.
  • 제품이 도착하면 고객님의 등록 된 휴대폰으로 접수 확인 문자를 보내드리며, 수리 완료 후 제품을 발송할 경우에도 다시 한 번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 반드시 지정 된 택배를 이용하시어 제품을 발송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당사는 로젠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타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왕복 택배비를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 합니다.
    택배 운송비 규정 - 보증기간 이내제품 발송의 건 : 왕복택배비 당사 부담
                                   보증기간 이후 유상수리건, 업그레이드 요청 건, 타택배 이용, 당일 퀵 이용한 제품 발송의 건 : 왕복택배비 고객 부담

서비스 규정
  • 제품 보증기간
    수리제품 본체 및 멀티박스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 입니다.
    그 외 SD카드, 전원케이블, 외장스피커, DMB안테나 등 의 액세서리의 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
    만약 제품 구입일이 불분명할 경우에는 제품의 제조일로부터 1개월을 더한 날을 제품 구입일로 보고 제품 보증기간 잔여일을 계산 합니다.

    -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 중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
    ( 구매영수증 등의 증빙 자료 제출해야 무상 수리가능 – 증빙서류 제출이 어려운 경우, 당사로 문의 바랍니다. )

    - 유상 서비스
    보증기간 이후에 불량 증상이 나타난 경우
    고객의 과실이나 취급 부주의(소비자 임의 분해, 개조)로 발생한 불량의 경우
    천재지변( 지진, 화재, 차량사고 등) 으로 불량 증상이 나타난 경우
    유상 수리의 경우, 사전에 미리 전화를 드려 절차 및 비용을 안내해 드리고, 유상수리를 안내 드린 후 20일동안 수리여부에 대한 확답이 없을 경우 제품은 반송처리 됩니다.
  • 기타 서비스 규정
    해당 무선 설비는 운용 중 전파 혼신 가능성이 있으므로 인명 안전과 관련된 서비스는 할 수 없습니다.
    본 기자재는 통상 거리 20Cm 이상 거리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보내실 곳
  • 택배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37 금명빌딩(아트뷰 본사)9층
  • 전화번호 : 1522-9476
  •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
  • 휴무일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국정 임시공휴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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