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아트뷰'
HOME > 고객지원 > A/S 안내
A/S 안내
무상 서비스
  • 제품 구입일로부터 보증기간(1년)내에 발생되는 동작이상 및 제품기능상 고장일 경우
  • 폐사의 고객서비스 센터에서 수리후, 3개월이내 동일증상 문제발생일 경우
  • 기능상 오류 및 성능저하시,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 적용시
  • 유상 서비스
  • 제품 보증기간이 지난 후,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제품 구입고객의 사용상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 서비스 센터 엔지니어 이외의 사람이 수리 및 개조로 인해 발생한 고장
  • 화재, 지진, 수해, 낙뢰등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 서비스 요금안내
  • 출장비 : 수리를 요청한 경우에만 적용되며, 수리여부와 상관없이 청구됩니다.
  • 부품비 : 부품 교체를 요하는 수리의 경우, 교체된 부품 가격이 포함됩니다.
  • 수리비 : 장시간 수리를 요하거나, 수리의 난이도에 따라 책정되어 청구됩니다.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